우리는 자연스럽 게 피부의 리듬을가지고 있습니까?

초보자 음악가로, 당신은 신속 하 게 음악 및 리듬과 느낌이 있다면 실현. 예를 들어, 이미 춤을 추 었으 면 피부에 리듬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. 그러나 일부 학생 들은 Rundu 속도에 큰 어려움이 있고 이것은 완전히 이해할. 즉, 그들은 결코 악기를 연주 할 수 없을 것 이라고 말을 하지 않습니다, 아주 반대! 여기에 당신이 재능 있어 생각 하지 않는 경우에도 리듬을 작업에 대 한 우리의 모든 팁입니다. 당신은 당신이 발견 할 느린 음악적 재능을 숨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-)

왜 어떤 사람들은 자연스럽 게 리듬의 감각을가지고?

속도에 대 한 이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요인이 있습니다. 당신에 게 예를 들어, 악기를 배우고 매우 젊은 음악을 듣고 또는 사운드 게임에 도입 된 아이가 정기적으로 훨씬 쉽게 할 것 이다. 물론 그는 흰색 또는 라운드가 무엇 인지 모르지만 노트의 길이를 본능적으로 인식 합니다.

그래서 여기에 몇 가지 이유가 왜 일부 학생 또는 초보자 자연스럽 게 그들의 리듬:

  • 당신은 많 Ar Ruways 은 음악을 듣고 계속 모든 종류의 것 들을 듣고 있다면, 당신은 자연스럽 게 당신의 리듬 귀를 교육 합니다.
  • 자녀로 서 여러분의 부모님은 음악을 연주 했을 것입니다. 그들을 듣는 걍에 의해, 당신은 자동으로 메트로놈, 멜로디와 그들이 연주하는 리듬의 소리를 포착 했다.
  • 이미 리듬을 기반으로하는 무용과 amigos influenciam namoro은 활동을 연습 한 경우, 그것은 당신에 게 안정과 시간을 계산 하 고 동기화 하는 것의 중요성의 더 나은 이해를 가져다 좋은 일 이다.
  • 당신은 기타 영웅 또는 유명한 탭 탭 게임 같은 비디오 게임을 재생 하는 경우, 당신은 또한 리듬에 따라 재생에 익숙해.

따라서 이러한 이유 뿐만 아니라 당신이 의식 또는 무의식적 인 방법으로 업스트림을 수행 한 모든 작업에 대 한, 당신은 더 쉽게 리듬에 접근 할 수 있는. 프랑스에서, 우리는 레코더와 학교에서 유 명한 음악 레슨을 했다. 우리가이 악기의 연습을 좋아하지 않 았 더라도, 그것은 우리가 리듬을 배우고 메모의 지속 시간을 이해 하는 것을 허용 했다. 수십 년 후에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. 모든 것이 기타, 우쿨렐레, 베이스 또는 다른 악기에서 작동 하기 때문에 내 의견으로는, 우리는 처음부터 피부에 리듬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.

리듬에 진행 하는 방법?

엄격 함은 좋은 규칙 성을 얻을 수 있는 금 법칙입니다. 악기를 연주하는 경우, 당신은 이미 꿈을 만드는 음악을 통해 재생 재미를 했다. 드러 머가 비트를 구타 하 고 다른 악기와 동기화 하기 위해 그를 따르도록 강요 하는 것을 듣게 될 것입니다. 따라서 작업 할 때, 당신은 절대적으로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게 재생 하지 않도록 규칙을 얻을 수 있도록 참조 지점이 필요 합니다. 그래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:

  • 정기적으로 발을 눌러 시간을 계산 합니다.
  • 온라인, 전자 또는 기계 메트로놈을 사용 합니다.
  • 다른 음악가와 함께 플레이 하거나 시퀀서 또는 배터리 시뮬레이터를 사용 합니다.

리듬의 진행의 비밀은 처음에는 매우 천천히 재생 하 고 점차적으로 증가 한다. 예를 들어 템포 120에서 정상적으로 재생 되는 동안 템포 60에서 4 × 1 운동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네 개의 루프를 마칠 때마다 템포의 5로 점차적으로 증가 합니다. 너무 빨리 보인다면 더 느리게 작업 해야 합니다. 한 가지 확실 한 것은 당신이 전에 천천히 일을 하지 않은 경우 빨리 재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. 그것은 성가신 소리 수 있지만,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얻을 하 고 더 빨리 작업을 진행 합니다.

불행 하 게도, 리듬을 배우는 것은 반드시 장난 하지는 않습니다. 이것은 당신이 메트로놈의 소리에 의해 지루해 하지 않고 리듬을 작동 하는 장난과 동기 부여 응용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는 이유입니다. 당신은 당신의 악기에 상관 없이 매일 5 ~ 10 분 작업을 하 고 실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우수한 과정과 운동을 발견 할 것 이다

Laisser un commentaire

Fermer le menu